제네시스/승용(G70, G80, G90)

제네시스 G80 2022년 카달로그

핸미 2021. 11. 29. 10:3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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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년 10만km 무상 보증
- 차체, 일반 부품 및 엔진, 동력 전달 계통 주요 부품
※ 기간 혹은 주행거리 중 선도래 시 종료
3년 6만km 주요 소모품 무상 교환
- 엔진오일세트 6회(2.5T, 3.5T), 에어컨 필터 3회, 브레이크 패드(앞) 1회, 와이퍼 블레이드 2회,
브레이크 오일 1회, 홈투홈 6회(2.5T, 3.5T)
※ 제공 횟수 및 기준: 제조사 교환 기준에 의거해 제공되며, 차종에 따라 다를 수 있습니다.
※ 기간 혹은 주행거리 중 선도래 시 종료
3년 소모품 교환 안내서비스(IT 기반 토탈 차량 관리)
- 차량 상태 및 주행 거리 확인 → 수리 또는 소모품 교환 필요 시 전화/문자 안내 → 점검 및 수리 서비스 제공
Genesis Butler Service(제네시스 버틀러 서비스)
- 서비스 대상: 제네시스 고객 ※ 단, 법인 고객 경우 실운행자 회원가입자 한하여 제공
- 제네시스 고객 개인별 서비스 매니저를 통한 상시 상담 채널 제공(평일 09시~18시)
- 소모품 교환 시기 도래 안내, 차량 고장코드 발생 시 사전 알림, 사전/기본 점검 안내 등 차량 관리 서비스 제공
※ 문의: 제네시스 고객센터 080-700-6000 또는 홈페이지 참조

 

Genesis Autocare Service(제네시스 찾아가는 오토케어 서비스)
- 서비스 대상: 제네시스 고객 중 모빌리티 케어 홈투홈, 엔진오일 교환 횟수 내 사용 가능
- 고객이 원하는 장소와 시간에 방문하여 차량 무상 점검 및 엔진오일 등 소모품 교환 서비스 제공
※ 문의: 제네시스 고객센터 080-700-6000 또는 홈페이지 참조
Genesis Connected Services 5년 무료 제공
- 차량 구매 후 최초 가입 시 원격 제어, 안전 보안, 차량 관리, 길 안내, 무선 업데이트 서비스
5년 무료 제공
※ 에어백 전개 자동통보, SOS 긴급출동, 실시간 교통정보 제공, 월간 리포트 서비스의 경우 10년 무료 제공
※ 문의: 제네시스 커넥티드 서비스 카카오톡 고객 센터
(카카오톡 검색창에서 ‘제네시스 커넥티드 서비스’ 입력 후 친구 추가)

 

제네시스 글로벌 라이프스타일 컨시어지
- 전 세계 어디서든 취향에 맞는 경험을 누릴 수 있도록 도움을 드리는 컨시어지
- 호텔, 항공, 다이닝, 골프, 의료/안전 등 다양한 라이프스타일 관련 상담 및 정보 제공
※ 각종 상담, 정보 확인 및 예약 대행 외 서비스 이용에 발생하는 비용은 고객 부담입니다.
※ 멤버십 가이드북을 통해 전용 번호가 안내됩니다.
제네시스 프리빌리지
아래 5개 서비스 중 고객님의 취향에 따라 1개를 선택하실 수 있습니다.
- 호텔 멤버십
전국 제휴 호텔 중 한 곳을 선택하여 연간 호텔 멤버십 서비스를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- 아시아나항공 멤버십
아시아나클럽 제네시스 골드회원 혜택을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- 아트&컬처
다양한 문화·예술 제휴처에서의 혜택을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- 라이프스타일 정기 구독
꽃, 커피 중 한 가지를 선택하여 연간 정기 구독 혜택을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- 프리미엄 차량 관리
세차, 코팅 등 프리미엄 차량 관리 서비스를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※ 자세한 사항은 제네시스 홈페이지 및 멤버십 가이드북을 통해 안내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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