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네시스/SUV(GV60, GV70, GV80)

제네시스 GV60 2022년 카달로그

핸미 2021. 11. 24. 09:43
728x90

5년 10만km 무상 보증
- 차체, 일반 부품 및 동력 전달 계통 주요 부품
※ 기간 혹은 주행거리 중 선도래 시 종료
10년 20만km 무상 보증
- 전기차 전용 부품
※ 기간 혹은 주행거리 중 선도래 시 종료
3년 6만km 주요 소모품 무상 교환
- 에어컨 필터 3회, 와이퍼 블레이드 3회, 브레이크 오일 1회, 홈투홈 3회
※ 제공 횟수 및 기준: 제조사 교환 기준에 의거해 제공되며, 차종에 따라 다를 수 있습니다.
※ 기간 혹은 주행거리 중 선도래 시 종료
Genesis Butler Service(제네시스 버틀러 서비스)
- 서비스 대상: 제네시스 고객 ※ 단, 법인 고객 경우 실운행자 회원가입자 한하여 제공
- 제네시스 고객 개인별 서비스 매니저를 통한 상시 상담 채널 제공(평일 09시~18시)
- 소모품 교환 시기 도래 안내, 차량 고장코드 발생 시 사전 알림, 사전/기본 점검 안내 등
차량 관리 서비스 제공
※ 문의: 제네시스 고객센터 080-700-6000 또는 홈페이지 참조
찾아가는 충전 서비스
- 서비스 대상: 제네시스 멤버십 회원 또는 제네시스 홈페이지 회원(본인인증)
- 고객이 원하는 곳으로 방문하여 7kWh를 무상으로 충전(약 28~35km 주행)
※ 연 10회 / 회원 가입일 기준 5년간 / 단, 자동차 전용도로 등 일부 장소는 서비스가 제한될 수 있습니다.
※ 차량별 주행 가능 거리는 전기차 배터리 특성상 외부기온과 실내 전기장치 사용으로 감소될 수 있습니다.

 

My Genesis App(마이 제네시스 앱)
- 나의 차량 맞춤 데이터, 스토어, 멤버십, 라이프스타일 그리고 다양한 서비스를
편리하게 확인할 수 있는 어플리케이션 제공
※ 위치정보를 활성화해야 교통정보와 날씨정보를 실시간으로 확인할 수 있습니다.
※ 차계부 연동의 경우 GS칼텍스, 현대 오일뱅크, S-OIL 멤버십으로 가능합니다.
Genesis Connected Services 5년 무료 제공
- 차량 구매 후 최초 가입 시 원격 제어, 안전 보안, 차량 관리, 길 안내, 무선 업데이트
서비스 5년 무료 제공
※ 에어백 전개 자동통보, SOS 긴급출동, 실시간 교통정보 제공, 월간 리포트 서비스의 경우 10년 무료 제공
※ 문의: 제네시스 커넥티드 서비스 카카오톡 고객 센터
(카카오톡 검색창에서 ‘제네시스 커넥티드 서비스’ 입력 후 친구 추가)
Genesis Connected Services 및 홈투홈 기반의 간결하고 편리한 차량 관리 제공

 

제네시스 글로벌 라이프스타일 컨시어지
- 전 세계 어디서든 취향에 맞는 경험을 누릴 수 있도록 도움을 드리는 컨시어지
- 호텔, 항공, 다이닝, 골프, 의료/안전 등 다양한 라이프스타일 관련 상담 및 정보 제공
※ 각종 상담, 정보 확인 및 예약 대행 외 서비스 이용에 발생하는 비용은 고객 부담입니다.
※ 멤버십 가이드북을 통해 전용 번호가 안내됩니다.
제네시스 전기차 프리빌리지
다음 서비스 중 고객님의 충전 패턴 및 취향에 따라 1개를 선택하실 수 있습니다.
- 홈충전기(벽걸이형)
개인 주차공간이 확보된 고객께 전용으로 사용할 수 있는 제네시스 브랜딩 홈충전기를 제공해드립니다.
(※ 설치비 별도 고객 부담)
- 공동 주택 충전 솔루션(과금형 콘센트)
아파트와 같은 공동 주택에서 충전 가능한 혜택을 제공받을 수 있습니다. ※ 설치 컨설팅 제공
과금형 콘센트(벽부착형 220V 충전 콘센트) 설치 + 220V 휴대용 완속 충전 케이블 제공
- 충전 크레딧
공용 충전기에서 사용 가능한 크레딧 50만을 제공받을 수 있습니다.
- 라이프스타일
호텔 멤버십, 꽃, 커피, 와인, 친환경 생필품, 디지털 콘텐츠 정기구독, 프리미엄 차량 관리 등 다양한
라이프스타일에 맞춘 혜택(택1)을 제공받을 수 있습니다.
※ 자세한 사항은 제네시스 홈페이지 및 멤버십 가이드북을 통해 안내됩니다.
패키지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