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MBERSHIP
GENESIS BODY CARE SERVICES
-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고객 센터: 1899-5100
원격 제어
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.
안전 보안
각종 사고와 위급 상황에서 든든하게 지켜드립니다.
차량 관리
내비게이션을 무선으로 업그레이드하고,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차량 상태에
대한 원격 상담도 받을 수 있어 내 차를 언제나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길 안내
정확한 실시간 교통정보, 음성을 통한 쉽고 빠른 목적지 설정은 새로운 운전
경험을 제공합니다.
뮤직 스트리밍
차량에서 휴대폰 연결 없이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
※ 별도 데이터 요금제 가입 필요
무선 업데이트
내비게이션의 지도 및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발생 시 신속하게 자동으로
무선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.
첨단 커넥티드카 서비스를 통해 365일 24시간 편안하고 안전하게
제네시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만의
특별한 가치를 경험해보세요.
※ 자세한 사항(보장 범위, 절차 등)은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.
대상고객: 제네시스 신차(GV80)를 직구매한 개인/개인사업자 고객 중 가입 희망자(렌트/리스/영업용 차량 대상 제외)
신청기한: 제작증 발급 전 - 영업점 가입신청 / 제작증 발급 후 - 제네시스 부티크 가입(출고일 포함 30일 이내)
차량 구입 후 외장 손상에 따른 예상치 못한 수리 비용 부담, 자동차 보험료 인상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립니다.
상품명 가입금액 보장부위 보상한도 자기부담금 보장기간 보장횟수
스마트Ⅰ 20만 차체(상/하/측면) 차체 : 총 140만원 없음
가입후 1년 or 주행거리 2만km 중
선도래시점
보장기간 내
- 최대 2회(동일 부위1회限보장)
스마트Ⅱ 17.7만 차체(상/하/측면) 차체 : 총 140만원 10만
가입후 1년 or 주행거리 2만km 중
선도래시점
보장기간 내
- 최대 2회(동일 부위1회限보장)
스탠다드 23.5만
차체(상/하/측면),
앞유리, 타이어
차체 : 총 180만원
앞유리 : 100만원
타이어 : 40만원
10만(차체
한정, 1회당)
가입후 1년 or 주행거리 2만km 중
선도래시점
보장기간 내
- 차체 : 최대 3회(동일 부위1회限보장)
- 앞유리 : 1회
- 타이어 : 1회 1개
프리미엄 28만
차체(상/하/측면),
휠, 앞유리,
타이어, 램프, 키
차체(휠 포함) : 총 180만원
앞유리 : 100만원
만원타이어 : 40만원
램프/키 : 실 교체비용
10만(차체
한정, 1회당)
가입후 1년 or 주행거리 2만km 중
선도래시점
보장기간 내
- 차체(휠 포함) : 최대 3회(동일 부위1
회限보장)
- 앞유리 : 1회
- 타이어 : 1회 1개
- 램프 : 1회 1개
- 키 : 1회 1개(카드키 제외)
수리장소: 당사 서비스 거점(직영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)에서의 수리작업만 보장
5년10만Km 무상보증
- 차체, 일반 부품 및 엔진,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
※ 기간 혹은 주행거리 중 선도래 시 종료
3년6만km 주요 소모품 무상 교환
- 엔진오일세트 6회(2.5T, 3.5T) / 3회(3.0D), 에어컨 필터 3회, 브레이크패드(앞) 1회, 와이퍼블레이드(앞) 2회,
브레이크오일 1회70 mm , 홈투홈 6회(2.5T, 3.5T) / 3회(3.0D)
※ 제공 횟수 및 기준 : 제조사 교환 기준에 의거 제공되며 차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※ 기간 혹은 주행거리 중 선도래 시 종료
3년 소모품 교환 안내 서비스 (IT기반 토탈 차량 관리)
- 차량 상태 및 주행거리 확인 → 수리 또는 소모품 교환 필요시 문자 안내 → 홈투홈 통해 점검 및 수리 서비스 제공
Genesis Butler Service (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)
- 서비스 대상 : 제네시스 고객 ※ 단, 법인 고객 경우 실운행자 회원가입자 한하여 제공
- 제네시스 고객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통한 상시 상담 채널 제공 (평일 09시 ~ 18시)
- 소모품 교환 시기 도래 안내, 차량 고장코드 발생시 사전 알림, 사전/기본점검 안내 등 차량 관리 서비스 제공
※ 문의 : 제네시스 고객센터 080-700-6000
Genesis Autocare Service(제네시스 찾아가는 오토케어 서비스)
- 고객이 원하는 장소/시간에 방문하여 차량 무상점검 및 제네시스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제공
- 서비스 대상: 제네시스 고객(G90/EQ900, G80, GV80, G70)
※ 자세한 서비스 항목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참조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
Genesis Connected Services 5년 무료 제공
- 차량 구매 후 최초 가입 시 원격 제어, 안전 보안, 차량 관리, 길 안내, 무선 업데이트 서비스
5년 무료 제공
- 문의: Genesis Connected Services 카카오톡 고객 센터
(카카오톡 검색창에서 ‘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’ 입력 후 친구추가)
Genesis Connected Services 및 홈투홈 기반의 간결하고 편리한 차량 관리 제공
제네시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컨시어지
- 전 세계 어디서든 당신의 취향을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
- 호텔, 항공, 다이닝, 골프, 의료/안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관련 상담
및 정보 제공
-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제휴 혜택 및 편의 제공
※ 상담, 정보 확인 및 예약 대행 외 서비스 이용에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 부담
※ 멤버십 가이드북을 통해 전용 번호가 안내됩니다.
제네시스 프리빌리지
아래 5개 서비스 중 고객님의 취향에 따라 1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- 호텔 멤버십: 전국 제휴 호텔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연간 호텔
멤버십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아시아나항공 멤버십: 2년 간 아시아나클럽 골드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
있습니다.
- 아트&컬처: 다양한 문화·예술 제휴처에서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라이프스타일 정기 구독: 꽃, 커피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연간 정기 구독
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프리미엄 세차: 방문 세차, 소낙스 세차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프리미엄
세차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자세한 사항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및 멤버십 가이드북을 통해 안내됩니다.
MOBILITY CARE PRIVILEGE
- 언제나 함께하는 서비스
Genesis Connected Services 통한 문제 확인
웹 사이트 및 MMS 통한 필요 점검 안내
(중요 문제 발생 시 입고 유도 진행)
- 미리 알아서 챙겨주는 서비스
Genesis Connected Services로 주행 거리에
맞춰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환 관련 능동적
점검 안내 및 예약 진행
홈페이지
www.genesis.com
Genesis
Connected
Services
차량 상태 확인
능동적 점검 안내
및 예약
서비스센터
블루핸즈
※ 무상보증, 주요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는 최초 구매 고객 및 중고차 구매 고객(잔여 횟수 승계) 모두 제공됩니다.
GV80 GENUINE PARTS
품목 주요 사항
전동식 사이드 스텝
전동식 사이드 스텝
- 도어 개폐에 따라 자동으로 전개되어 승하차 시 편의성 및 안전성 향상
고정식 사이드 스텝
고정식 사이드 스텝
- 디자인 일체감 및 미끄럼 방지 패턴으로 승하차 시 안정성 향상
트레일러 히치
트레일러 히치
- 차량과 캠핑 트레일러를 연결시켜주는 장치로, 내구성 및 안정성이 우수
카본 익스테리어
패키지
카본 프론트 스키드/카본 리어 디퓨져
- 리얼 카본 바디킷으로 보다 역동적이고 우아한 디자인 구현
2열 콘솔 냉/온장
컵홀더
2열 콘솔 냉/온장 컵홀더
- 보냉/보온 기능 적용으로 음료 보관에 용이 ※ 6인승에만 적용
차량보호필름
고탄성 폴리우레탄 차량보호필름
- 프론트/리어 범퍼 사이드, 리어 범퍼 어퍼, 사이드 미러, 도어컵, 주유구
도어, 도어 스텝 적용
프로텍션 매트 패키지
플로어 매트(앞좌석, 뒷좌석)
- 인테리어 고급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방오/방수 효과로 깨끗한 실내 유지
가능 ※ 1, 2열만 적용되며 3열 제외
※ 상기 파츠의 경우, 항목에 따라 출고 일정이 상이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카마스터에게 문의 바랍니다.
※ 차량보호필름 및 전동식 사이드 스텝은 별도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. (보증기간: 3년/6만km)
※ 전동식 사이드 스텝과 트레일러 히치 패키지의 경우는 디젤 6/7인승에서 동시 선택이 불가능합니다.
※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는 가솔린 2.5T, 3.5T 차량만 선택 가능합니다. (가솔린 모델 전용 상품)
※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와 트레일러 히치는 동시 선택이 불가능합니다.
※ 상기 패키지 선택 차량은 칠곡/남양 출고센터 내에서 장착 및 필름 부착이 이루어지므로 칠곡/남양 출고
센터에서만 출고 가능합니다.
※ 자세한 사항은 해당 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■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 상태, 운전 방법, 차량 적재, 정비 상태 및 외기 온도 등에
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. ■ 인쇄물의 사진에는 선택사양이 적용된 경우가 있으므로 실제
구입차량과는 다른 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. ■ 이 인쇄물에 표시된 사양, 컬러 및 제원은 차의 외관 및
성능 개선을 위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. ■ 상기 엔진 성능은 NET 수치임. “NET 수치”란 국토교통부에서
97년부터 적용을 요구한 법규사항이며 배기가스의 저항을 감안한 신측정법으로 기존의 GROSS 출력
수치와 대비 할 때 약간의 수치저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■ 가죽시트에는 부분적으로 인조가죽이 포함
되어 있습니다. ■ 본 인쇄물의 차량컬러는 인쇄된 것이므로 실제 차량의 컬러 와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.
■ 제네시스는 지점/대리점의 카마스터를 통해서만 판매하며, 전국 어느 곳에서나 같은 제품 같은 가격으로
바른 거래를 실천하고 있습니다. ■ 당사에서 지정하는 순정품(엔진오일, 변속기 오일 등)을 사용하지
않거나 불량 연료를 사용했을 경우에는 차량에 치명적인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. ■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
신기술 및 신사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취급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본 인쇄물은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것으로 최상위 모델 및 옵션을
중심으로 제작되었습니다.
본 인쇄물 상의 사양은 트림, 패키지, 파워트레인, 외장 색상 등에 따라 다르게
적용되며, 모델별 자세한 사양은 해당 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'제네시스 > SUV(GV60, GV70, GV80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제네시스 GV60 2022년 가격표 (0) | 2021.11.24 |
---|---|
제네시스 GV60 2022년 카달로그 (0) | 2021.11.24 |
제네시스 GV70 2022년 가격표 (0) | 2021.11.23 |
제네시스 GV70 2022년 카달로그 (0) | 2021.11.23 |
제네시스 GV80 2022년 가격표 (0) | 2021.11.15 |